Hong's healthy Life

별자리별 기상방법

2020. 8. 19. 12:30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별자리별 기상방법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냥 별바리별 성질과 같이

https://likehong.co.kr/200

 

12자리 별자리 성질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자기의 별자리는 알고 있는데 나의 성격과 별자리에 성질에 대해 궁금 한적 한두번씩은 있으셧죠? 오늘은 별자리의 궁금증을 풀어 볼까 합니다. 양 자리 ( 3월 21일 ~ 4월

likehong.co.kr

재미로 알아보는 별자리별 기상방법

지금 바로 알아 볼까요

아침은 이불에서 나오지 못하고 출근 할때 대중교통에서는 꾸벅 꾸벅 졸고 말거나 휴일도 오후까지 잠을 자거나 하지요.

여름보다는 겨울철에는 일조 시간이 짧은 기온도 낮기 때문에 아무래도 불규칙한 생활이나 올빼미형 생활이 되기 쉽지만 체질이 바꾸려면 아침 일찍 일어나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최선이다. 

이런 때일수록 생활을 재검토할 필요가 있는 것 아닐까요? 
아침이 바쁜 사람에서도 별자리별 쉽게 아침을 시작하는 방법을 모아 보았습니다.

■ 양 자리 - 마음껏 기지개를 핀다.

기지개를 핀다

양 자리의 사람은 몸이 기뻐하는 작은 행동은 기지개를 펴서 등골을 들고 아침에 독특한 권태감을 밖으로 개방하고 싶을 거예요.

■ 황소 자리 - 뜨거운 우유를 천천히 마시자

우유를 마신다


항상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한 황소 자리는 마음에 충격이 들어가지 않는 한 아침에는 일어날 수 없어요. 
황소 자리의 사람은 뜨거운 우유를 천천히 마시는 것이 아침을 즐길 수 있는 작은 행동이다. 

아침의 바쁜 생활 시간 속에 우유한잔으로 생활 리듬을 갖출 것 같아요.

■ 쌍둥이 자리 - 환기를 하다

환기를 시키다


잠에서 깨어남은 상큼으로 일어날 수 있지만 출근까지 차림이 너무 바빠서 아무것도 손댈 수가 없게 되어 버리기 쉬운 사람이 쌍둥이 자리의 사람이다. 

환기를 하면 마음이나 머릿속을 가다듬는 계기가 되어서 시간의 정리가 잘 되게 될 것입니다.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는 것은 별로 고통이 아닌 것 같으니 기상 시간을 앞당기고 봐도 좋을듯 싶다.

■ 게 자리- 충분한 식사 혹은 수프를 마시다

푸짐한 아침식사


게 자리의 사람은 가사일과 식사 시간을 오래 하다 보니 모처럼 일찍 일어나며 시간을 낭비하고 버리는 부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열심히 움직인 만큼 충실한 아침과 수프를 먹어주는 것 또한 배도 마음도 충족되고 편한안 아침을 시작하지 않을까요.

■사자 자리 - 햇빛을 받다

햇빛을 받다


사자 자리인들은 나를 얕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빠듯한 시간까지 자며 보낼 수가 많은 것이 아닐까요. 

아침 늦게 일어나도 아침 밥을 안 먹어도 화장이 부실든지 잠으로 때우고 버리지 않도록 합시다. 
햇빛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 질 수 있습니다. 태양이 아직 나오지 않으면, 형광등 등 인공의 빛에도 대응하게 틀어 봅시다.

■ 처녀 자리 - 관자 놀이를 누른다

관자놀이를 누른다


평소 생활 면이 확실하기로 소문난 처녀 자리의 사람이다. 

그러나 일어나는 시간이나 식사의 질에 신경을 쓰다 보면 일관 작업 같은 생활이 되어 버려서 기분이 편치 않아 진다.
정신면이 충실할 수 있는 아침형 생활을 주의합시다. 

그런 처녀 자리의 아침의 작은 행동은 관자 놀이를 누르는 것으로 시신경을 풀어 긴장을 풀어보자.

■ 천칭 자리 - 연예 뉴스를 혹은 텔레비전을 켠다

TV를 켠다


천칭 자리의 사람은 아침 식사 메뉴나 입는 옷에 신경을 쓰다보면 생활의 준비가 늦어지기 쉽겠지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도 이런 저런 것들을 체크하면 시간을 빼앗길 수 있다.

전날에 할 것은 하고 아침은 자신의 시간을 가지게 합시다. 
연예 뉴스를 텔레비전에서 체크하면 아침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전갈 자리 - 커튼을 열자

커튼을 열자


전갈 자리의 사람은 아침의 생활 자체가 약한 점이 있습니다. 
싱그러운 아침보다 침착성이 있는 밤을 선호하는 올빼미형 생활을 계속할 사이에 아침 못 먹게 되어 버리죠. 

하지만 그건 건강에 좋지 않으니 아침에 침착할 수 있는 일을 찾는 생활 리듬을 갖추고 갑시다. 
커튼을 여는 행동은 전갈 자리의 사람의 몸에 아침을 전해봅시다.

■ 궁수 자리 - 단것을 먹는다

단것을 먹는다


평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충실하게 행동하는 궁수 자리의 사람은 아침 생활도 자유형이다. 
아침의 생활의 준비도 특히 규칙은 없다.

아침 기상 시간도 식사나 가사, 메이크업 등에 시간을 할 수 있게 어느 정도 시간을 정하고 행동하면 생활이 시간에 벅차 즐겁지 않습니다. 아침 밥을 먹기 전에 단것을 먹으면 준비의 효율이 오를 수 있다.

■ 염소 자리 - 고개를 돌려서 푼다

고개를 돌려준다


염소 자리의 사람은 아침의 생활에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게 서툴다.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도 머리 속으로 생각하는 것의 기준을 떼자.

이것만 저것만 하지 않으면 안 되라는 생각을 자신에게 몰아넣어 버립니다. 
모처럼의 아침 시간이 그 과업 때문에 힘들 것은 사치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고개를 돌려서 머리를 풀어 보자.

■ 물병 자리 - 해피 뉴스를 인터넷에서 체크

뉴스 체크


아침의 생활에 변화를 요구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는 물병 자리의 사람이다. 
생활에 자극을 주는 것은 좋은데 체중을 걱정하고 아침 식사를 거르는 생활을 계속하는 등 몸에 안 좋은 일도
도입하고 버리기 쉽상이며 

도입하면 좋은 것을 도입하고 갑시다. 인터넷에서 즐거운 뉴스를 체크하면 효과적이며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 물고기 자리 - 음악을 듣는다

음악을 듣다


물고기 자리의 사람은 기분의 좋다면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데 기분이 나쁘면 효율이 나빠지는 복장에 절박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잠에서 깨어난 기분이 나쁘다고 기분을 올리기 어려우므로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서 마음을 지르는 것 같은 음악을 듣자. 밥을 만들면서 라디오를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우리는 보통 아침형 생활을 하면서
몸도 마음도 상쾌할 뿐 아니라
긍정적인 사고가 되기 쉽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시간을 천천히 하면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자기 긍정감이 태어나기 쉽기 때문이지 않을까? 

행운을 불러들이는 방법은 아침습관에 따라 바뀔 수 있다
한번 시도 해 보지 않겠습니까?

 

이상 별자리 기상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유딩이와 함께 하는 점
별자리 기상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