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안녕하세요 유딩입니다.
피부미인 , 피부미남 어렵지 않아요 ~~
사람이 처음 만날때 다리부터 보지 않자나요 ?
피부관리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먹을것을 먹으면서 피부까지 좋아 진다니 ? 
꿀팁이죠 ~
지금 바로 피부에 좋은 ~ 10가지 음식 알아 볼게요.

1 .초콜릿으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

코코아는 당신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더욱 단단하고 유연에 도움을 줍니다. 
뉴욕 마운트 키스 코 피부과 전문의 데이비드 뱅크 (David Bank)는 말했습니다. 
뉴욕의 피부과 의사 인 니콜라스 페리코네(Nicholas Perricone)는“그리고 다크 초콜릿에는 강력한 항산화 제인 플라보놀(flavonol)이 다량 함유되어있다. 
플라 보놀 함량을 극대화하려면 카카오가 70 %이상인 초콜릿을 섭취하십시오. 


2. 요거트로 주름방지

Wu박사는 유제품을 섭취 할 때 얻는 단백질이 피부를 더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합니다. 
그릭 요거트가 특히 유익하다. 
Perricone 박사는“단백질 함량은 보통 요구르트의 두 배에 달한다. 
요거트가 함유 된 제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부드럽고 자극적이며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로 만들기 위해 매일 1 회 섭취하십시오.


3. 석류로 부터 피부를 보호

피부에 좋은 음식은 폴리 페놀 산화 방지제로 가득 차 있다고 페리 코네 박사는 말합니다. 
폴리 페놀은 자유 라디칼과 싸우고 피부의 혈류를 조절하여 부식을 유발합니다. 
석류 1 개 또는 주스 몇 잔은 매일 피부갑옷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뱅크 박사는 피부에 바르면 과일의 항산화 물질이 피부를 매끄럽게하고 보습을 돕는다 고 말합니다.

4. 호두로 피부를 부드럽게

뱅크 박사는“호두에는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슈퍼 건강한 너트는 또한 구리, 부스트가 생산 콜라겐하는 미네랄로로드됩니다. 
안색의 질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소수의 호두를 간식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세요.



5. 고추로 주름 줄이기

Wu박사는 “녹색 채소와 노란 채소를 정기적으로 먹는 여성들은 특히 눈 주위에 주름이 적은 경향이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카로티노이드(노란색과 주황색 채소의 항산화 물질)는 햇빛에 대한 피부의 민감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뱅크 박사는 말합니다. 
매일 약 2개의 고추를 드십시오.

6. 해바라기 씨로 피부 톤을 밝게

비타민 E가 함유 된 해바라기 씨는 윗면을 햇빛으로부터 보호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유지합니다. 
매일 소수를 먹는다. 
뱅크 박사는“필수 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좋은 음식을 국소 적으로 적용 할 때 해바라기 씨 오일을 입술이나 발 뒤꿈치와 같은 마른 신체 부위를 치료할 수있다”고 말했다.


7. 강낭콩으로 피부를 다시 부활

Wu 박사는 아연이 높고 연구 결과에 따라 결점과 낮은 아연 수준의 상관 관계가 있다고 밝혔다. "아연의 치유력 때문일 수 있습니다." 50g의 강낭콩을 일일 메뉴에 포함시켜 강낭콩을 먹어주세요.


8. 완두콩으로 피부 톤을 고르게

두유와 함께 라떼 를 마시 거나 완두콩을 먹으면 더 안색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뱅크 박사는 “완두콩 색소 침착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진 미네랄과 단백질이 포함되어있다. 하루에 한 컵씩 먹은 결과다 음식에도 추가하여 먹어주면 더욱더 효과 적일 수 있습니다.


9. 오트밀로 더 젊어보이게

오트밀은 다른 품종보다 가공이 적으므로 더 많은 비타민을 유지합니다. 
Wu 박사는“또한 체내에서 분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급격한 혈당이 몸의 안드로겐 수준, 주름에 기여할 수있는 호르몬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귀리도 외부에서 적용 할 때 피부를 매우 잘 치유합니다. (그래서 지금 시장에 수많은 오트밀 미용제품 및 식품이 있습니다.)

10. 녹차와 함께 홍조를 진정

뉴욕시의 Equinox Sports Clubs의 영양 컨설턴트 인 Jeffrey Morrison은“산화 방지제, 
특히 발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 된 EGCG라는 산화 방지제가 매우 높습니다. 
뱅크 박사는“연구는 또한 녹차가 염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하루에 적어도 한 잔의 녹차를 마시고 차를 마신 피부는 관리 받는 피부와 동일한 상태를 보였다.

자주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이 참 많아요 ^^
피부관리에 SHOP을 갈 수도 있지만..
먹을거 잘 먹고 피부도 좋아지고 
1석 2조 아니겠어요 ?^^!

 


유딩이의 건강하게 살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