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healthy Life

안녕하세요. 매너유딩입니다.

오늘은 눈 ( eye ) 건강에 대해 좋은 음식들을 소개 하겠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시력 부전이 노화 또는 눈의 피로의 불가피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건강한 생활 습관은 눈 건강 문제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2001 년에 발표 된 연령 관련 안과 질환 연구 (AREDS)는 아연, 구리 , 비타민 C, 비타민 E 및 베타 카로틴  같은 특정 영양소 가 안구 건강의 연령 관련 감소 위험을 25% 줄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눈 건강을위한 10 가지 최고의 음식

지금 바로 소개 합니다.

 

1. 물고기

Pinterest에서 공유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면 눈 문제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물고기는 오메가 -3 지방산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기름기 많은 생선은 장과 신체 조직에 기름이있는 생선이므로 오메가 3가 풍부한 생선 기름을 많이 섭취합니다. 가장 유익한 수준의 오메가 -3를 함유 한 생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참치
  • 연어
  • 송어
  • 고등어
  • 정어리
  • 멸치
  • 청어

일부 연구에 따르면 어유는 컴퓨터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함으로써 발생하는 안구 건조증을 포함하여 안구건조증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

 

 

2. 견과류와 콩과 식물

견과류에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견과류에는 또한 노화 관련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 할 수 있는 

높은 수준 의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 건강에 좋은 견과류와 콩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3. 씨앗

견과류와 콩류와 마찬가지로 씨앗은 오메가 -3가 풍부하며 풍부한 비타민 E 공급원입니다.

오메가 -3가 많은 3가지를 소개합니다.

 4. 감귤류

감귤류 과일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E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C는 노화 방지 눈 손상과 싸우기 위해 AOA에서 권장 하는 항산화 제 입니다 .

비타민 C가 풍부한 감귤류 과일을 보시죠.

  • 레몬
  • 오렌지
  • 자몽

5.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하고 눈에 좋은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잘 알려진 잎이 많은 녹색은 다음과 같습니다.

6. 당근

당근은 비타민 A와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베타 카로틴은 당근에 주황색을 gives니다.

비타민 A 는 시력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로돕신이라는 단백질 성분으로 망막이 빛을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몸이 비타민 A를 만들기 위해서는이 영양소가 필요하지만, 

비전에서 베타 카로틴의 역할에 대한 연구는 혼합 되어 있습니다.

 

7. 고구마

당근과 마찬가지로 고구마에는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또한 항산화 비타민 E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8. 쇠고기

쇠고기 된 아연이 풍부 연결 더 나은 장기 눈 건강. 아연은 연령 관련 시력 손실 및 황반 변성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

눈 자체에는 특히 망막과 망막 주위의 혈관 조직에 높은 수준의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닭 가슴살과 돼지 고기 허리와 같은 고기에도 아연이 포함되어 있지만 쇠고기보다 낮은 수준 입니다.

9. 계란

계란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노화와 관련된 시력 손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계란은 또한 비타민 C와 E, 아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10. 물

삶에 필수적인 수분이 눈 건강에 필수적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량의 물을 마시면 탈수 를 예방 하여 안구 건조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이상으로 눈건강에 좋은 10가지 음식이였습니다.

10가지 모두 시중에서 구매가 쉬운 음식들이지요 . 

건강해야 놀수 있고 

건강해야 일할 수 있고

건강해야 합니다.

그럼 다음 건강은 어떤 걸로 찾아 올까요 ? 

이상


유딩이의 건강하게 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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